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한리필 고기 퀄리티는 어떤가요

최근 무한리필 고깃집들이 많이 생기고 있죠? 특히나 돼지갈비 무한리필집인 명륜진사갈비는 전국 5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며 승승장구 하고있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되어 소개하고자 합니다.

명륜진사갈비에서는 어떤 메뉴를 먹을 수 있나요?
기존과 동일하게 숯불돼지갈비+공기밥+음료수 모두 무제한입니다. 1인 13,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이용가능한데요, 기존과는 다르게 소갈비살(150g) 7,000원 / 돼지껍데기(160g) 3,000원 이라는 신메뉴들을 출시했어요.

무한리필 고기 퀄리티는 어떤가요?
숯불돼지갈비 전문점 답게 갈비맛은 물론이고 반찬 또한 다양해서 좋았어요. 다만 아쉬운 점은 처음 제공되는 고기양이 너무 적어서 리필을 자주 해야한다는 점이었어요. 직원분께 여쭤보니 첫판에만 양이 적게 나가고 이후부터는 정량제공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이 부분은 개선되었으면 좋겠어요.

사이드메뉴 추천해주세요!
냉면이랑 된장찌개 먹어봤는데 둘다 맛있었어요. 냉면은 4천원이라 가성비 좋고 양도 많았어요. 된장찌개는 2천원이었는데 두부랑 야채가 듬뿍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요즘 외식업계에서는 무한리필 열풍이 불고있어요.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명륜진사갈비가 있죠. 이 업체는 돼지갈비전문점으로 저렴한 가격과 푸짐한 양으로 인기를 끌었는데요, 최근엔 기존 매장들을 리뉴얼해서 새로운 모습으로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새롭게 바뀐 명륜진사갈비의 인테리어 컨셉과 메뉴 구성 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명륜진사갈비라는 이름은 무슨 뜻인가요?
명륜진사갈비는 성균관 유생들이 공부하기 전에 먹었던 갈비라고 해요. 그래서 진사식당이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하네요. 임금님도 부럽지 않을 만큼 맛있는 고기를 제공하겠다는 의미인것 같아요.

무한리필 전문점이면 맛이 떨어지지 않을까요?
물론 처음 오픈했을 때보다는 지금 퀄리티가 많이 떨어졌지만 여전히 가성비 좋은 식당임에는 틀림없어요. 특히나 양념돼지갈비 같은 경우는 쉽게 질리는 음식이라 자주 먹기 힘든데 이렇게 마음껏 먹을 수 있으니 참 좋죠. 게다가 숯불향 가득한 돼지고기와 달달한 양념맛이 일품이랍니다.

인테리어 컨셉은 어떻게 바뀌었나요?
기존의 이미지와는 다르게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으로 탈바꿈했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이고 곳곳에 포인트 컬러를 줘서 심심하지 않게 연출했네요. 테이블 배치도 여유롭게 해서 공간 활용도도 높였구요. 가족단위 고객 뿐만 아니라 회식장소로도 손색없을 것 같아요.

외식업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반드시 고려해야될 부분이 바로 인테리어입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인지, 유행을 타지 않는지는 꼼꼼하게 따져봐야겠죠? 앞으로의 발전이 기대되는 명륜진사갈비였습니다!